한스파마, 대한임상미용의학회 학술대회서 ‘클라디에’ 전시 참가
2022-06-16

한스파마, 대한임상미용의학회 학술대회서 ‘클라디에’ 전시 참가



▲ 클라디에 전시 부스 (사진=한스파마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한스바이오메드의 자회사 한스파마의 바이오 뷰티 브랜드 ‘클라디에’가 지난 12일 서울 SC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대한임상미용의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회는 미용 성형에 대한 최신 트렌드 및 다양한 치료법을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스토리가 있는 모듈형 강의로 선보였으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호응 아래 성황리에 종료됐다.

클라디에는 전시부스를 통해 스킨부스터 제품인 ‘셀업 다이아 솔루션’, ‘셀업 루비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C룸에서 진행된 ‘스킨부스터’ 세션에서는 초청 연자로 메이린클리닉 울산점 김정근 원장이 ‘Micro-structure HA-Hyalusome 스킨부스터 활용 프로토콜 및 임상적 효과’를 주제로 클라디에 임상 효과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전시부스뿐만 아니라 홀인원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체험존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스파마 담당자는 “클라디에는 치열한 스킨부스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적인 학술 교류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임상적 가치를 널릴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스파마 바이오 연구소는 차세대 줄기세포 분화 기술과 엑소좀 연구 개발을 핵심 경쟁력으로 재생의료 치료제, 고기능성 바이오 소재, 코스메슈티컬 및 기능성 화장품 등 아름다움과 생에 미치는 토탈 바이오 뷰티 솔루션을 추구하고 있다.



출처: 한스파마, 대한임상미용의학회 학술대회서 ‘클라디에’ 전시 참가 (mdtoday.co.kr)
목록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