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한스패컬티, 의료진 가입자 2000명 돌파
2021-09-24
한스바이오메드는 글로벌 온라인 의료진 교육 사이트 한스패컬티(h-faculty)가 의료진 가입자 2000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스패컬티는 전세계 의료진을 대상으로 수술 및 시술 후기를 강연하며, 라이브 영상과 다시보기 등 각종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의사의 경우 실제 라이브 수술 영상의 설명을 들으며 의료기기 교육 및 실제 수술 및 시술시 노하우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고 소비자들은 유튜브나 SNS를 통해 수술 받은 환자나 인플루언서를 통한 직·간접적인 영향을 받는다.
또한 한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의료진 및 PM 자료를 통해 의료진에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내방하기 어려운 글로벌 KOL의 시술 교육도 강의로 적용시키며 국내외 네트워크의 창구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방문교육, 자료 전달, 모객 등으로 인한 시간 소모를 줄이는 등 교육 외적인 부분에 대한 기회비용을 절감하며 의료진들은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웨비나를 진행할 수 있다. 웨비나란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인터넷상에서 열리는 회의를 뜻한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강연 및 학술 세미나가 어려워짐에 따라 의료 관련 영상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며 “글로벌 의료진 가입자 2000명 가입을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뉴스 바로가기
https://m.mdtoday.co.kr/news/view/179586494499035

 
목록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