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영국법인 자체 ‘민트리프트 M.U.S.T’ 행사 성료
2021-10-07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용∙성형 의료기기 분야에서 연구∙생산하는 기업 한스바이오메드㈜의 영국법인에서 지난 달, 민트리프트를 사용하고, 관심있는 의료진 30명을 대상으로 런던 리버풀에서 자체 ‘민트리프트 M.U.S.T(MINT USER SPECIAL TECHNIQUE FORUM)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민트리프트 M.U.S.T에서는 도움이 되는 시술법을 강의하고 고객들이 소통하며 의견을 교환하는 목적으로 시작했다. 또한 키닥터 Dr. Irfan Mian을 포함한 다수의 의사들이 실 리프팅의 소개를 비롯해 민트리프트 제품과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를 이용해 실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강의를 진행했다. 

행사 관계자는 “타겟층이 영국 내 실 리프팅 신규 이용자인 관계로, 기초적인 실 리프팅에 대한 강의를 위주로 진행했다”라며 “라이브 데모 세션을 추가하여 행사장에서 개최하는 행사이지만, 보다 더 생생하고 높은 이해를 돕게 위해 키닥터가 돼지고기 위에 민트 실을 직접 시연한 후 행사 참가자 모두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세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스바이오메드㈜는 지난 6월, 이와 같은 목적으로 진행된 M.E.M(MINT Worldwide Expert Meeting) 행사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더불어 영국 중부지역 의료계 종사자 및 에스테틱 분야의 의사∙간호사가 참가자와 고객들에게 민트리프트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고 강연 및 라이브 데모를 통해 올바른 시술법과 테크닉을 공유하는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뉴스 바로가기
http://m.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094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