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일본 의료진 대상 ‘이지티콘(EZ-Tcon)’ 라이브 세미나 성료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의료기기&인체조직 전문기업 한스바이오메드㈜는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에서 일본 의료진을 대상으로 ‘이지티콘(EZ-Tcon) 라이브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일본 내 미용 및 성형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도쿄 지역에서 5개의 클리닉을 운영 중인 D-Eye Clinic Group 소속 의료진 2명이 참석했다.
세미나에서는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대표원장이 연자로 나서 ‘이지티콘(EZ-Tcon)’을 활용한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 기법을 심층적으로 소개했다. 또한, 라이브 데모를 통해 이지티콘의 특장점과 효과를 강조했다.
이지티콘(EZ-Tcon)은 장철호 원장과 한스바이오메드가 공동 개발한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용 양방향 니들로, 미국·독일·영국 등 15개국에서 특허 및 실용신안을 획득한 혁신적인 의료기기다. 다양한 논문과 임상 데이터를 통해 신뢰성을 입증받았으며, 환자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니들 스펙을 갖춰 의료진의 수술 편의성을 높였다.
결막 절개를 최소화해 좁은 시야에서도 정밀한 수술이 가능하며, 양방향 니들 구조와 레이저 마크를 적용해 이상적인 위치에 견고하게 눈 밑 지방을 고정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또한, 피부 함몰(Dimple) 발생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구현하며, 한 번의 병원 방문만으로 간편하게 수술이 가능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일본 의료진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B2B 판매를 중심으로 일본 시장 내 이지티콘 보급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세미나는 일본 의료진이 이지티콘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 이지티콘은 특허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전문 의료기기로,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https://www.bio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603